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나는 솔로 21기, 영철의 선택: 순자는 의외인데?

     

    '나는 솔로' 21기 첫 데이트 선택에서 영철은 나이 어린 순자를 선택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영철은 나이가 많은 편에 속했기 때문에 예상외의 선택이었고, 방송이 진행됨에 따라 그의 인기 역시 급상승했다. 

     

     

    영철과 순자, 나이와 직업

     

    순자는 1995년생으로 올해 29세이며, 삼성전자 평택 사업장에서 소방방재팀으로 일하고 있다. 반면, 영철은 1984년생으로 40세이며, 강관 파이프 판매팀의 책임 매니저로 일하며 대치동에 혼자 살고 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무려 12살로, 첫인상만으로는 이들이 어울릴 것 같지 않았다.

     

     

    예상 밖의 선택

     

    시청자들과 3명의 MC들 역시 나이 차이로 인해 영철이 불리할 것이라 예상했다. 더욱이 순자는 자기소개에서 오빠 병이 있는 남자를 가장 싫어한다고 밝혔기 때문에 영철과의 궁합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결과였다.

    나는솔로21기 영철이 일부러 순자선택?나는솔로21기 영철이 일부러 순자선택?
    나는솔로21기 영철이 일부러 순자선택?나는솔로21기 영철이 일부러 순자선택?

     

    데이트로 인한 인기 상승

     

    영철과 순자의 데이트는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순자는 처음에는 시큰둥한 태도를 보였으나, 영철의 배려와 세심한 행동에 점점 마음이 열리기 시작했다. 영철은 데이트 내내 순자에게 대게를 직접 발라주며, 30만 원의 대게 값을 일시불로 결제하는 등 신사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나는솔로21기 영철이 일부러 순자선택?
    나는솔로21기 영철이 일부러 순자선택?
    나는솔로21기 영철이 일부러 순자선택?
    나는솔로21기 영철이 일부러 순자선택?

     

    차 안에서 손금을 봐주며 손을 잡는 등 플러팅도 서슴지 않았다. 이런 영철의 행동은 시청자들과 MC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영철이 순자를 선택한 이유는 단순히 나이 때문이 아니었다. 그는 순자의 성격을 미리 파악하고, 그녀의 솔직하고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는 성격을 마음에 들어 했다. 첫날 저녁식사 때 순자가 현숙에게 "플로팅 오지시네"라고 말한 것도 그의 눈에 띄었을 것이다.

    나는솔로21기 영철이 일부러 순자선택?나는솔로21기 영철이 일부러 순자선택?

    영철과 영자의 관계

     

    방송 내내 영철의 진짜 관심사는 영자였을 가능성이 높다. 그는 영자에게 지속적으로 질문을 던지고, 술자리에서 그녀를 따로 불러내어 대화를 나누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영자는 처음에는 고독정식이 되었지만, 이후 영철에게 마음이 기울어가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나는솔로21기 영철이 일부러 순자선택?

    순자의 반응

     

    순자는 영철과의 데이트 후 마음이 많이 바뀌었다. 나이 차이를 전혀 느끼지 못하고, 영철의 배려와 행동에 감동받았다. 그러나 데이트 후 영철의 태도 변화에 순자는 어리둥절해했다. 영철은 데이트 후 영자를 불러내며 그녀와의 관계를 더욱 진전시키려는 모습을 보였다.

     

    나는솔로21기 영철이 일부러 순자선택?

    영철의 전략

     

    영철의 선택은 매우 전략적이었다. 그는 영자를 선택할 경우 갑을 관계에서 을이 될 것을 우려해, 상대적으로 인기가 덜할 것 같은 순자를 선택했다. 이를 통해 자신의 장점을 부각하고, 결과적으로 영자의 호감을 얻으려는 큰 그림을 그렸던 것이다.

    나는솔로21기 영철이 일부러 순자선택?나는솔로21기 영철이 일부러 순자선택?
    나는솔로21기 영철이 일부러 순자선택?
    나는솔로21기 영철이 일부러 순자선택?
    나는솔로21기 영철이 일부러 순자선택?
    나는솔로21기 영철이 일부러 순자선택?

     

     

    마무리

     

    영철의 전략은 성공적이었다. 그의 배려와 세심한 행동은 순자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앞으로의 방송에서 영철과 영자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더욱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