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신들린 연애 5화 리뷰: 혼란의 사각관계

     

     

    신들린 연애 5화에서는 마지막을 앞두고 출연자들의 복잡한 감정선이 더욱 부각되었습니다. 운명의 패를 뽑은 홍조와 작은 한나의 데이트는 씁쓸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고, 이율과 수현의 관계 역시 복잡하게 얽혀 있습니다. 이들의 사각관계는 과연 어떻게 끝날까요?

     

    신들린연애 5화 리뷰

    홍조와 수현의 직진

     

     

    전날 데이트에서 수현에게 손을 잡힌 홍조는 아침에 오방기로 점을 봅니다. '수현을 만나도 될까요?'라는 질문에 신의 대답은 '예스'였습니다. 방 안에서 홍조와 수현이 대화를 나누고 있던 중 구봉과 조한나가 들어오자 홍조는 자리를 피합니다. 셋만 남은 자리에서는 서로 다른 사람을 향한 마음 때문에 묘한 긴장감이 감돌았습니다.

     

    신들린연애 5화 리뷰신들린연애 5화 리뷰

    홍조와 최한나의 운명 데이트

     

     

    홍조와 최한나는 서로를 운명의 상대라고 생각하면서도, 그 관계는 어색함과 오해로 가득했습니다. 첫 데이트에서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지만, 이번 데이트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이율은 최한나와 홍조의 데이트에 질투를 느끼며, 최한나에게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했습니다.

     

    신들린연애 5화 리뷰신들린연애 5화 리뷰

    이율의 고백

     

     

    이율은 최한나에게 "내가 너를 그냥 뚫어져라 볼 수 있는 시간이, 하루도 채 남지 않았어"라며 진심 어린 고백을 합니다. 최한나는 이율의 진심에 감동을 받지만, 홍조에 대한 마음도 쉽게 정리되지 않았습니다. 이율은 선한 마음을 가진 사람으로 비치지만, 최한나는 홍조의 복잡한 매력에 끌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신들린연애 5화 리뷰신들린연애 5화 리뷰신들린연애 5화 리뷰

    출연자들의 선택

     

     

    출연자들은 대부분 운명보다 마음을 택했습니다. 이율은 함수현을 운명의 짝으로 알고 있었지만, 최한나에게 마음이 끌렸습니다. 홍조 역시 최한나를 운명의 사람으로 여기면서도 수현에게 마음을 보냈습니다. 최한나 또한 이율에게 끌리면서도 홍조와의 운명적인 관계에 혼란스러워했습니다.

     

    신들린연애 5화 리뷰신들린연애 5화 리뷰신들린연애 5화 리뷰

    최한나와 이홍조의 갈등

     

     

    최한나는 홍조와의 관계에서 오해와 갈등이 쌓여갔습니다. 밤마다 홍조와 수현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면서 최한나는 점점 더 불안해졌습니다. 홍조 역시 최한나가 이율과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면서 마음이 복잡해졌습니다. 결국 홍조는 수현을 선택하고, 최한나는 이율과의 데이트에 밝게 웃으며 등장했습니다.

    신들린연애 5화 리뷰신들린연애 5화 리뷰신들린연애 5화 리뷰
    신들린연애 5화 리뷰신들린연애 5화 리뷰
    신들린연애 5화 리뷰신들린연애 5화 리뷰신들린연애 5화 리뷰

     

    마무리

     

    홍조와 최한나는 서로에게 진실하지 못했던 것을 후회하며, 운명적인 관계를 놓친 것에 아쉬움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각자의 선택을 통해 새로운 길을 찾아가기로 결심했습니다. 앞으로 남은 1화에서 이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마무리될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신들린연애 5화 리뷰신들린연애 5화 리뷰신들린연애 5화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