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 남자 출연자 정보 총정리 

     

     

    드디어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은 다양한 사연을 가진 남성 출연자들이 등장하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죠. 특히, 각 남자 출연자의 직업, 나이, 이혼 사유 등 주요 정보를 미리 파악해 두면, 방송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간단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이들의 이혼 사유와 결혼 유지 기간, 자녀 여부 등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데요. 방송을 통해 모든 진실이 밝혀지겠지만, 현재까지 드러난 정보를 바탕으로 이번 시즌 출연자들의 프로필을 간략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1. 영수

    • 직업: 울진 소재 공공의료기관에서 마취과 전문의로 근무 중
    • 나이: 공개되지 않음
    • 이혼 사유: 자신의 철저한 생활 원칙과 관련된 문제
    • 결혼 유지 기간 및 자녀: 아직 밝히지 않음
    • 종교: 기독교
    • 이상형: 자존감이 높은 여성
    • 특이사항: 남양주와 원주에 각각 집 소유, 교회 성가대 출신
    • 예상 커플 매칭: 영숙과의 케미가 이어질 것 같은데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총정리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총정리

     

     

     


     

    2. 영호

    • 직업: 포항에서 근무 중이나 구체적인 직업은 비공개
    • 나이: 아직 공개되지 않음
    • 이혼 사유: 성격 차이와 장서 갈등
    • 결혼 유지 기간 및 자녀: 자녀 없음, 결혼 유지 기간은 4개월
    • 종교: 정보 없음
    • 이상형: 성격이 착하고 부드러운 여성
    • 특이사항: 해병대 출신의 경상도 남자
    • 예상 커플 매칭: 옥순과의 조합이 기대가 될 것 같습니다.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총정리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총정리


     

    3. 영식

    • 직업: 아직 미공개
    • 나이: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최연장자로 추정
    • 이혼 사유: 전처의 귀책사유
    • 결혼 유지 기간 및 자녀: 초등학교 4학년 딸과 함께 거주, 결혼 유지 기간 4년
    • 종교: 정보 없음
    • 이상형: 멋진 여성
    • 특이사항: 학창 시절 전교회장 출신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총정리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총정리


     

    4. 영철

    • 직업: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음
    • 나이: 아직 밝혀지지 않음
    • 이혼 사유: 성격 차이
    • 결혼 유지 기간 및 자녀: 초등학교 6학년과 4학년 두 딸 양육, 결혼 유지 기간 10년
    • 종교: 정보 없음
    • 이상형: 한 번 꽂히면 그 사람만 바라보는 남자
    • 특이사항: 연애 성향은 F타입, 키가 작은 편, 부모님과 둘째 딸을 함께 양육
    • 예상 커플 매칭: 정숙과 관계될 것 같습니다.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총정리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총정리

     

     


     

    5. 광수

    • 직업: 아직 비공개
    • 나이: 공개되지 않음
    • 이혼 사유: 종교적 문제
    • 결혼 유지 기간 및 자녀: 자녀가 없을 가능성이 큼, 결혼 유지 기간 1개월 반
    • 종교: 불교
    • 이상형: 불교나 무교인 상대를 선호
    • 특이사항: 서울대학교 재료공학부 졸업, 포항공대 철강대학원 박사
    • 예상 커플 매칭: 영자와의 관계가 이어질 것 같습니다.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총정리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총정리


     

     

    6. 경수

    • 직업: 아직 미공개
    • 나이: 정보 없음
    • 이혼 사유: 전처의 귀책
    • 결혼 유지 기간 및 자녀: 결혼 유지 기간 5년, 자녀 정보 없음
    • 종교: 정보 없음
    • 이상형: 유머러스하고 자상한 성격을 가진 사람
    • 특이사항: 순천 출신, 어린 시절 캐나다 유학 경험, 서울에서 자람
    • 예상 커플 매칭: 현숙 혹은 정희과 케미가 기대됩니다.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총정리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총정리


     

    7. 상철

     

    • 직업: 아직 미공개
    • 나이: 정보 없음
    • 이혼 사유:  전처의 귀책 스트레스로 원형탈모까지 생김
    • 결혼유지 기간 및 자녀: 자녀는 없음
    • 종교: 정보 없음
    • 이상형: 밝은 성격을 가진 사람
    • 특이사항: 현재 정숙, 순자, 정숙, 정희 등 4명의 출연자로부터 호감을 받으며 인기 입증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총정리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총정리


     

    이번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의 남자 출연자들은 모두 각자의 사연과 매력을 가지고 있어, 방송이 더욱 기대됩니다. 스포일러로 알려진 부분들도 있으니, 직접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보는 재미도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