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 여자 출연자들의 직업과 이혼 사유 총정리 

     

     

    최근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이 방영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남성 출연자들뿐만 아니라, 여자 출연자들의 사연도 주목받고 있는데요. 통영에서 시작된 이들의 여정은 과연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22기 여자 출연자들의 직업과 이혼 사유를 중심으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영숙

     


    영숙은 밝은 미소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고등학교 시절 선후배로 알게 된 전 남편과의 이야기가 인상 깊습니다. 미국으로 10년간 유학을 다녀온 전 남편과 우연히 재회한 자리에서, 그가 10년 동안 마음에 두고 있었다는 고백을 받았습니다. 그 자리에서 결혼을 결심했고, 신혼부부 전세 자금을 위해 혼인신고를 먼저 하며 신혼 생활은 겨우 2주밖에 하지 못했습니다. 재정적인 문제와 종교적 갈등으로 결국 이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직업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직업

     

     

     


    2. 정숙

     


    정숙은 현재 변호사로 활동 중입니다. 그녀는 감정기복이 적은 편이라,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사람들과 자주 얽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 남편 역시 일관성 없는 행동을 보였고, 결국 마음이 식은 것을 느껴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정숙은 외모에 중점을 두던 과거를 돌아보며, 이제는 내면이 충실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직업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직업

     


     

    3. 순자

     


    순자는 현재 야간 근무를 하며 두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오전에는 아이들을 등교시키고, 오후에는 학원에 가서 미용 자격증을 공부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데요. 결혼 생활 7년 후 성격 차이로 이혼하게 되었고, 야간 근무로 인해 사람을 만날 기회가 적어 외로움을 느꼈다고 합니다. 이제는 감정을 나눌 수 있는 대화 상대를 찾고 싶다는 마음으로 솔로나라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직업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직업

     

     

     


    4. 영자

     


    영자는 전직 12년 차 대학병원 간호사로, 주로 산부인과에서 근무했습니다. 미국에서 태어나 이중국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버지는 해양생명공학 교수라고 합니다. 전 남편과는 뮤지컬 동호회에서 만나 7년간 연애를 했으나, 결혼 7개월 만에 이혼했습니다.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였고, 전 남편의 귀책사유로 인해 큰 상처를 받아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상형으로는 지적인 매력을 가진 남성을 선호한다고 하네요.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직업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총정리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 남자 출연자 정보 총정리   드디어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은 다양한 사연을 가진 남성 출연자들이 등장하여

    4141.spoonsilver.com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직업

     


    5. 옥순

     


    옥순은 미혼모로, 전 남편과는 직장 상사 소개로 만났습니다. 외모와 성격이 마음에 들어 결혼을 결심했으나, 결혼 후 재미없는 생활로 인해 갈등이 생겼습니다. 출산 문제로 의견 차이를 보였고, 임신 4개월 차에 결별을 선택했습니다. 이제는 아이와 함께 행복을 나눌 수 있는 새로운 가족을 찾고 싶다는 마음으로 나솔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직업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직업

     

     

     


     

     

    6. 현숙

     


    현숙의 아버지는 중국에서 사업을 하고 있으며, 현숙은 중국 L사범대학을 수석으로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후 Z대학원에서 언어학 박사 과정을 시작했으나, 코로나로 인해 학업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전 남편과는 1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했지만, 결혼 후 그의 채무 문제를 알게 되어 이혼을 결심했습니다. 이혼 후 자신을 돌아보며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직업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직업

     


     

     

    7. 정희

     


    정희는 서울 서초구 출신으로, 23살에 만나 25살에 결혼한 남자와 10년간 결혼 생활을 했습니다. 신혼 생활을 충남 공주 시댁에서 시작하며 농촌 생활의 재미를 느꼈지만, 성격 차이로 결국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자존감을 높여주고 자신을 사랑해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이야기합니다.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직업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직업

     

     

    이번 시즌의 여자 출연자들은 모두 각자의 사연과 매력을 가지고 있어, 앞으로의 이야기가 더욱 기대됩니다. 이들의 새로운 도전이 어떻게 전개될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총정리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 남자 출연자 정보 총정리   드디어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은 다양한 사연을 가진 남성 출연자들이 등장하여

    4141.spoonsil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