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나는 솔로 22기 경수 쌈 오배송 사건! 그날의 진실은?

     

     

     

     

    최근 '나는 솔로 22기'에서는 시청자들을 웃음과 충격에 빠뜨린 사건이 하나 발생했습니다. 바로 경수의 쌈 오배송 사건입니다. 경수가 실수로 현숙에게 주려던 고추냉이 쌈을 정숙에게 건넨 것이 발단이었죠. 이를 몰랐던 정숙은 고추냉이의 톡 쏘는 맛에 속은 쓰라림을 느껴야 했습니다. 그러나 경수의 실수로 벌어진 이 사건은 더욱 웃픈(?) 방향으로 흘러갔습니다.

     

    나는솔로22기 경수쌈사건나는솔로22기 경수쌈사건나는솔로22기 경수쌈사건

     

     

     

    경수는 공용 거실에서 영자와 대화를 하던 중 이번 데이트에서 오해가 많았다고 고백합니다. 경수는 이날의 사건을 정리하려 했지만, 영자와의 대화에서 나온 종교와 지역 문제로 다시 한 번 복잡해졌습니다. 그동안 쌈을 잘못 준 것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경수는 혼란스러움을 표출했지만, 영자는 묵직하게 그 이야기를 듣고 비밀을 지켜주었습니다.

     

     


    쌈의 진실이 밝혀진 순간, 정숙의 반응은?

     

     

     

     

    정숙은 이날 라면을 먹고 싶다고 했는데, 이때 경수가 다가와 충격적인 진실을 고백했습니다. 바로 현숙에게 줄 쌈을 정숙에게 잘못 건넨 것이죠. 진실을 알게 된 정숙은 순간적인 당황과 허탈함에 실없는 웃음만 나왔습니다. 그동안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던 이 미묘한 상황의 정체가 바로 이 실수 때문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진 순간, 정숙의 표정은 말 그대로 '멘붕'이었습니다.

     

     

    나는솔로22기 경수쌈사건나는솔로22기 경수쌈사건나는솔로22기 경수쌈사건

     

     

    정숙은 그날 밤 공용 거실에서 "집에 가야겠다"고 농담 반, 진담 반으로 말하며 정희에게 이 사실을 전했습니다. 정희 역시 경수가 쌈을 잘못 전달했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화가 난다"며 경수에게 직접적으로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쌈 오배송 사건은 어느새 솔로나라 안에서 큰 사건이 되어가고 있었습니다.

     

     


    쌈 사건, 모두가 알게 된 그 순간!

     

     

     

     

    결국, 이 사건은 숙소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알게 되었습니다. 경수는 고추냉이 쌈의 주인공이 현숙이었다는 사실을 밝혔고, 이로 인해 경수는 여성 출연자들로부터 집중 공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경수가 실수로 인해 쌈을 잘못 준 사실을 알고 있던 영자는 급하게 달려가 정숙에게 무릎을 꿇고 고백했지만, 정숙은 충격에서 헤어 나오지 못한 채 여전히 웃음만 나왔습니다. 이 사건은 그야말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대형 해프닝으로 번졌습니다.

     

     

     

    나는솔로22기 경수쌈사건나는솔로22기 경수쌈사건나는솔로22기 경수쌈사건

     

     

     

    이후 1층에 있던 순자, 옥순, 현숙이 2층으로 올라와서 정숙에게 사건의 진실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숙은 눈치 없이 계속해서 쌈 사건에 대해 이야기했고, 옆에 있던 옥순이 슬쩍 눈치를 주며 "쌈이 바뀐 거야"라고 말했지만, 현숙은 여전히 쌈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현숙의 무심한 대처와 정숙의 당혹감은 그날의 분위기를 더욱 웃프게 만들었습니다.현숙은 은근 기분좋은듯 계속 얘기하는게 나는 짜증났다. 아니 남의 불행은 자기한테는 행운이라고 생각하는 전형적인 인간이다

     

     

    나는솔로22기 경수쌈사건나는솔로22기 경수쌈사건나는솔로22기 경수쌈사건


    쌈 사건이 남긴 웃음과 교훈

     

     

     

    이처럼 경수의 쌈 오배송 사건은 모두에게 웃음을 주었지만, 그 속에서 여러 감정이 교차하는 장면들이 있었습니다. 특히 정숙은 쌈을 잘못 전달받은 후 진실을 알게 되면서 허탈해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그저 웃음으로 넘길 수밖에 없었던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경수의 작은 실수로 벌어진 이 사건은 어쩌면 솔로나라 안에서 의외의 웃음 포인트로 남을 듯합니다.

     

     

    하지만! 계속 얘기꺼내며 자기가 특별한양(어차피 2순위임) 말하는 현숙이 너무 싫었습니다 속으로 기분은 좋더라도 저렇게 표현하는게 맞나 싶네요!!!!

     

     

    나는솔로22기 경수쌈사건나는솔로22기 경수쌈사건
    나는솔로22기 경수쌈사건나는솔로22기 경수쌈사건

     

     

     

    이 사건은 경수와 정숙, 현숙, 그리고 영자까지 많은 출연자들의 복잡한 감정과 관계를 엿볼 수 있는 중요한 순간이었고, 앞으로 이들이 어떤 선택을 할지 더욱 궁금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