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나는 솔로’ 22기, 옥순의 혼란 속 러브라인... 경수와의 엇갈린 감정!

     

     

    MBN ‘나는 솔로’ 22기에서 옥순의 복잡한 러브라인이 많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경수와의 미묘한 감정선을 잘 파악하지 못하는 옥순의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이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데요. 과연 옥순은 자신을 향한 경수의 진심을 알아차릴 수 있을까요?

     

     

    나는솔로 22기 옥순나는솔로 22기 옥순

     

     

     

     

    옥순은 경수가 자신에게 보내는 시그널을 전혀 인지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경수가 여러 차례 관심을 표현하며 적극적으로 다가갔음에도 불구하고, 옥순은 이를 제대로 받아들이지 못하고 오히려 "경수가 나에게 별다른 관심이 없는 것 같다"는 식으로 반응하고 있죠.

     

    나는솔로 22기 옥순나는솔로 22기 옥순

     

     

     

    심지어 경수가 옥순에게 다정하게 말도 걸고 식사 챙기는 모습까지 보여줬는데, 옥순은 이런 경수의 노력에 대해 무반응으로 일관합니다. 경수가 옆에서 다가가 말해도 옥순은 다른 곳을 보고, 자신의 세계에 빠져 있는 듯한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나는솔로 22기 옥순나는솔로 22기 옥순

     

     

     

     

    이런 상황 속에서 경수는 더 직설적으로 감정을 표현하기 시작했습니다. 데이트 후 "경수가 좋다"는 마음을 간접적으로 전했지만, 옥순은 이 또한 충분히 받아들이지 못했죠. 이후 두 사람 사이에 오해가 쌓이며 옥순은 경수가 자신의 마음을 읽지 못했다고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나는솔로 22기 옥순나는솔로 22기 옥순

     

     

    옥순은 자신이 준비하는 과정에서 미묘한 감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경수를 맞이하기 위해 말로는 "관심 없다"고 하면서도 화장도 고치고 가글까지 하며 철저히 준비했죠. 이런 이중적인 행동에 시청자들은 옥순의 진심이 무엇인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분명 감정이 있음에도 말로는 부정하는 그녀의 모습에 답답함을 느끼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죠.

     

     

     

    나는솔로 22기 옥순나는솔로 22기 옥순

     

     

     

    옥순이 경수와의 오해를 풀지 못하고 계속 화를 내는 상황에서, 경수 또한 답답함을 느끼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경수가 공용 거실에서 옥순을 기다린다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옥순은 이를 오해하고 자신을 찾으러 오지 않았다고 불평합니다. 결국 서로 간의 의사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오해가 쌓이게 되죠.

     

     

    나는솔로 22기 옥순
    나는솔로 22기 옥순

     

     

    심야 데이트에서도 옥순의 표정은 좋지 않았습니다. 경수는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다가가려 했지만, 옥순의 차가운 반응에 둘 사이의 거리만 더욱 멀어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경수가 다가가는 모든 상황을 오해하는 옥순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벽창호이자 사오정"이라는 표현을 하기도 했습니다.

     

     

     

     

    예고편을 통해 경수가 직접적으로 옥순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장면이 공개되었지만, 과연 옥순이 이 고백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표현은 부족하지만 경수의 진심을 깨닫게 될지, 아니면 계속해서 자신의 세계에 빠져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일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