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나는 솔로 21기 사전 인터뷰 분석

     

    [나는 솔로] 21기가 시작되면서 이전 기수들과는 다른 새로운 출연자들이 등장했습니다. 이번 기수는 평균 연령이 낮아 보이며, 개성 넘치는 출연자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각 출연자들의 사전 인터뷰 내용을 바탕으로 그들의 첫인상과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나는솔로21기 출연자 분석

     

    1. 영수

     

    영수는 프로그램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진정성을 강조하며 순수한 목적으로 짝을 찾고 싶다고 했습니다. '대한민국이 원하는 인재상'이라고 자신을 자랑하면서 성실함을 내세웠습니다. 앞으로의 생활을 통해 그의 진정성을 확인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

     

     

    2. 영호

    영호는 만남 초반부터 영수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는 외모적으로 '지성'이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하얀 피부를 가진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보수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여사친은 두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느낌은 외모적으로 봐서는 영식이 가장좋은것같습니다. 여자들이 좋아할상이라는 생각을 했는데요 역시나 첫인상선택에서도 3표를 받았습니다.

    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
    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

     

     

    3. 영식

    영식은 패션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한 달에 130~150만원을 옷에 사용합니다. 이상형은 사회, 문화에 관심이 많은 아담한 여성이며, 직업으로는 기자나 변호사를 선호합니다. 평소 성격은 까칠하지만 연인에게는 자상하다고 합니다.

     

     

    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

     

     

    4. 영철

     

    영철은 외강내유의 성격으로, 여행과 운동을 즐깁니다. 요리도 배운 적이 있어 취미가 다양합니다. 그는 여성 출연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으며, 츤데레 스타일의 연애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
    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

     

     

    5. 광수

     

    광수는 포항공대와 서울대 대학원을 졸업한 인재로, 현재 교육 관련 창업을 하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연애와 일에 있어서 큰 장점이 됩니다.

     

     

    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

     

     

    6. 상철

     

    상철은 가장 어린 출연자로, 클라이밍과 헬스를 즐깁니다. 그는 조건보다는 사람에게 집중하는 스타일이며, 나이 차이가 적은 연하를 선호합니다.

     

     

    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
    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

     


    7. 영숙

     

    영숙은 제주도 출신으로, 교육자 집안에서 자랐습니다. 김태리를 닮았다는 외모 칭찬을 받았으며, 털털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창시절 학생회장을 맡았던 경험이 있습니다.

     

     

    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
    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

     

     

    8. 정숙

     

    정숙은 러시아에서 오랜 기간 생활한 경험이 있으며, 한국인과 러시아인 모두에게 마음이 열려 있습니다. 나이에 비해 순수하다는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E 성향이 강합니다.

     

     

    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
    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

     

     

    9. 순자

     

    순자는 털털하고 내숭 없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18기 소방관 영식을 이상형으로 꼽았으며, 키 170cm 이상의 남성을 선호합니다. 데이트 때 자신이 돈을 많이 쓰는 편이라고 합니다.나이차이는 많이 안났으면 좋겠고 자신이 돈을 더 많이 쓰며 챙겨주는 편이라고 합니다. 

     

    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

     

     

    10. 영자

     

    영자는 키가 173.3cm로 출연자 중 가장 장신입니다. 이성의 외모를 많이 보는 편이며, 자신보다 키가 큰 사람을 선호합니다. 주로 고백을 받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연애에 있어서는 본인이 주로 고백을 받는편이라고 합니다. 이성을볼때 외모를 많이 보는 편이지만 자연스럽게 만날때는 성격을 많이 보고 자신의 키가커서 자신보다 커야 하고 똑똑한사람이면 좋겠다고 합니다.

     

     

    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

     

     

    11. 옥순

     

    옥순은 대구 출신으로, 무용을 전공했습니다. 연애에 있어선 금사빠 스타일이며, 일과 사랑에 열정적입니다.초등학교 6학년때부터 무용을 시작해 대학도 무용학과를 졸업했고 연애는 성공적인연애는 없었지만 연애경험은 4번, 마지막연애는 작년7월인데 본인이 너무 열정적이라 이별을 통보받은것같다고 합니다. 스타일은 포인트가 느껴지는 순간 금사빠가 된다고 합니다.

     

     

    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

     

     

    12. 현숙

     

    현숙은 마라톤, 비키니 대회에서 입상할 정도로 운동을 많이 합니다.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며, 전문적인 사람을 선호합니다.친구들이 자신을 결혼적합형인재라고 표현할정도로 전에 교제한 남자들이 모두 자신과 결혼하고 싶어했다고 말하는데요 이상형은 깔끔한사람을 좋아해서 오상진아나운서를 좋아했다고 합니다. 자기분야가 있는 사람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
    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나는솔로21기 출연자분석

     

     

    첫인상 선택 결과

     

     

    • 남출: 영수, 영식 -> 정숙, 영호 -> 옥순, 영철 -> 영자, 광수 -> 순자, 상철 -> 현숙
    • 여출: 영숙, 정숙, 옥순 -> 영호, 순자, 영자, 현숙 -> 영철

     

    각 출연자들의 첫인상과 성격, 이상형 등을 통해 앞으로의 전개를 예측해보는 것도 흥미로운 요소가 될 것입니다. 21기 출연자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기대가 됩니다.

     

     

     

    나는솔로 21기 출연자 인스타그램,촬영지정보

    나는 솔로 21기 출연자 및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20기가 끝나고 새로운 21기가 시작됩니다. 이번 기수에서는 어떤 재미있는 상황들이 연출될지, 그리고 어떤 커플들이 탄생할지 기대가 됩니다.바

    4141.spoonsilver.com

     

     

    '나는솔로' 20기 광수 ♥ 영자 감동적인 인스타그램글

    나는 솔로 20기 광수의 감동적인 인스타그램 글 글의 내용 및 감동 포인트 나는 솔로 20기가 끝난 후, 가장 주목받은 소식 중 하나는 광수와 영자의 커플 소식이었다. 방송 후 라방(라이브 방송)

    4141.spoonsil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