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나는솔로 6기 옥순 8월 결혼

     

    나는솔로 6기 옥순 직업 나이 8월에 결혼 훈남 예비신랑 블랙핑크 지수 닮은꼴로 유명했던 나는솔로 6기 옥순이 8월에 일반인과 결혼을 한다. 6기에는 결혼커플이 2쌍이나 더 있습니다. . 영숙과 영철, 정숙과 영식도 결혼커플입니다.

     

    옥순 나이는 1995년 생으로 29세로 나솔출연 당시 고려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직업은 하나카드 글로벌 사업부에 다녔다고 했다 지금은 퇴사하고 대전 한의대에 입학하여 지금은 한의대 학생입니다.

     

    나는솔로 6기 옥순 8월 결혼
    나는솔로 6기 옥순 8월 결혼나는솔로 6기 옥순 8월 결혼
    나는솔로 6기 옥순 8월 결혼

     

     

     나는솔로 6기를 돌려보면 유명한 인물들이 많습니다.6기 현숙도 고구마 박사로 유튜브를 운영하며 잘 나가고 있고 얼마전 나솔사계에는 6기 영수도 출연했다. 6기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에 예비신랑을 공개했고 영화같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6기 옥순은 신랑의 취미가 트럼펫입니다. 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을 게재했는데 정말 예비신랑님이 엄청 훈남이시다. 6기 옥순은 예비신랑은 방송이 끝난후 소개팅으로 만나 1년 만에 프로포즈를 받았다고 한다.

     

     6기 옥순은 예비신랑은 자신보다 2살 연상이고 직업은 직장인이라고 했다. 예비신랑은 개그코드가 자기랑 잘 맞고 하루종일 같이 있으면 즐거운 스타일이란다. 또한 고맙다, 미안하다, 사랑한다등 표현을 아끼지 않는 사람이고 특히 애교가 정말 많아 귀여운게 최고라고 합니다.

     

    나는솔로 6기 옥순 8월 결혼
    나는솔로 6기 옥순 8월 결혼
    나는솔로 6기 옥순 8월 결혼
    나는솔로 6기 옥순 8월 결혼
    나는솔로 6기 옥순 8월 결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