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나는 솔로 20기 광수와 영자의 나솔사계 출연 소식
나는솔로 20기 출연자 광수와 영자가 나솔사계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을 초고속으로 진행 중이며, 영자의 남동생은 이미 광수를 매형이라고 부른다고 하는데요, 그 반전 매력의 현커에서 결혼까지의 이야기를 나솔사계에서 확인해 보세요.
오늘 방영된 나솔사계에서는 나는 솔로 20기 광수와 영자의 러브스토리 비하인드가 공개됩니다. 두 사람은 최종 커플로 선택되지 않았지만 방송이 끝난 후 현커가 된 이유를 설명합니다.
광수는 나는솔로 방송이 끝난 후 라방에서 영자를 소개하며, "제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고 말하면서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냈습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깜짝 놀랐지만 설렘을 느꼈습니다.
사실 광수는 처음부터 영자에게 관심이 있었습니다. 자기소개 시간에 영자를 선택했었지만, 운명의 여신은 따로 있었습니다. 방송이 끝난 후 광수가 먼저 영자에게 연락을 했고, 두 사람은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
제작진은 두 사람이 어떻게 연인이 되었는지 물었습니다. 광수는 "영자가 찾는 남자의 조건이 나와 비슷한데 왜 멀리서 찾지?"라는 생각에 먼저 대시를 했다고 합니다. 이에 영자는 광수가 먼저 사귀자고 고백했다고 전했습니다. 영자는 빠른 진행에 망설였지만, 20기 정숙이 오작교 역할을 하면서 두 사람은 연인이 되었습니다.
달달한 신혼놀이와 연애 스토리
나솔사계에서는 20기 정숙과 영호의 달달한 신혼놀이 동거와 광수와 영자의 새콤달콤한 연애 스토리가 전해집니다. 영자의 훈남 남동생도 등장하는데요, 그는 솔로나라 입성 당시 누나를 데려다주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았습니다.
영자의 남동생은 누나가 광수와 커플이 된 것을 보고 바로 매형이라고 부르며 호감을 표시했습니다. 광수와 영자, 그리고 영자의 남동생은 이미 첫 대면을 마쳤고, 오늘 방송에서 그들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결혼 계획
광수는 영자에게 결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고, 영자는 내년 8월에 결혼할까?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영호와 정숙과 함께 합동결혼식을 하자는 이야기도 나왔지만, 그 대답은 방송에서 확인해 보세요.
광수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치아 교정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진작 했으면 좋았겠지만, 이제라도 시작해서 반가운 소식입니다. 치아 교정이 끝나면 광수도 훈남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인성 좋고 판단력 좋은 광수와 영자의 결혼 소식,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