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나는 솔로 20기 라이브 방송 요약

     

    드디어 나는 솔로 20기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최종 커플은 무려 4 커플이나 탄생했죠! 정숙-영호, 영숙-영철, 현숙-영식, 영자-상철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과연 이 최종 커플들이 현실 커플로 이어졌을까요?

     

    방송이 끝나고 20기의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20기의 라이브 방송을 놓친 분들을 위해 요약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최종 커플들이 현실 커플로 이어졌는지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시작합니다!

    '나는솔로20기' 현재커플'나는솔로20기' 현재커플

    나는 솔로 20기 라이브 방송

     

     

    1. 외모 업그레이드

     

    먼저, 라이브 방송에서의 출연진들의 비주얼이 방송 때보다 더 좋아졌습니다. 자리 배치는 최종 선택을 받은 커플 순으로 배치되었습니다.

     

    정숙은 방송보다 라이브 방송에서 더 예뻤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비판도 받았던 그녀는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현숙 역시 실물이 더 예뻤습니다. 출연진들은 방송 이후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을 알아본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영호는 직장에서 비판을 받기 시작하면서 말수가 줄었다는 웃픈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나는솔로20기' 현재커플'나는솔로20기' 현재커플

    2. 해명 시간

     

    라이브 방송에서는 해명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현숙은 통편집된 부분이 많아 아쉬웠다고 했습니다. 특히, 현숙과 영식의 마지막 프러포즈 장면이 짧게 나와서 아쉬웠다고 합니다. 하지만, 곧 풀버전이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정숙과 영호 커플도 해명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숙은 방송에 나오는 게 무서웠다고 했지만, 많은 응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다른 출연진들도 정숙을 칭찬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나는솔로20기' 현재커플'나는솔로20기' 현재커플

     

    영숙은 영철과 현실적인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다고 했습니다. 영철의 안경도 영숙이 골라준 것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많이 대화했지만, 표현을 많이 하지 못한 점이 미안하다고 했습니다.

     

    영수는 학벌 이야기를 많이 한 것에 대해 반성한다고 했습니다. 이번 시즌이 엘리트 특집이라 할 수 있는 칭찬이 학벌 외에는 없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20기' 현재커플'나는솔로20기' 현재커플

    3. 현실 커플 공개

     

    라이브 방송의 마지막 부분에서 현실 커플이 공개되었습니다. 영수는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고 했습니다. 순자와 옥순은 아직 싱글입니다.

    '나는솔로20기' 현재커플'나는솔로20기' 현재커플

    영식과 현숙은 방송 후 썸을 타고 연애를 했지만, 결국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합니다.

    영철과 영숙도 커플이었지만, 최근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합니다. 장거리 연애의 현실적인 이유로 헤어졌다고 하네요. 영철은 아직 영숙에게 미련이 있는 듯 보였습니다.

     

    '나는솔로20기' 현재커플'나는솔로20기' 현재커플

    정숙과 영호 커플은 현재 150일째 잘 사귀고 있다고 합니다. 첫 번째 현실 커플입니다.

     

    상철과 영자는 최종 선택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하지 않았습니다. 상철은 다른 사람과 연애 중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광수와 영자는 현재 연애 중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최종 선택 이후 120일째 연애 중입니다. 상철과 최종 커플이었지만, 결국 광수와 이어졌습니다.

     

    결론적으로, 최종 커플 중 영자와 상철을 제외한 모든 커플이 현실 커플로 이어졌습니다. 요약하자면, 영식과 현숙, 영철과 영숙 커플은 헤어졌고, 정숙과 영호, 광수와 영자는 현실 커플로 예쁘게 사귀고 있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20기의 라이브 방송은 큰 내용은 없었지만, 현실 커플이 두 커플이나 탄생하여 축하할 일입니다.

    '나는솔로20기' 현재커플'나는솔로20기' 현재커플
    '나는솔로20기' 현재커플'나는솔로20기' 현재커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