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나는 SOLO 21기 출연진 소개 및 첫인상 선택 결과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21기가 시작되었고, 이번 회차에서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 솔로 남녀들이 등장했습니다. 그들의 첫만남부터 첫인상 선택까지 살펴보겠습니다.

     

    1. 출연진 소개

     

     

    영수

     

    • 자신을 "한국이 원하는 인재상"이라고 소개하며 좋은 대학과 좋은 직장을 자랑합니다.
    • 성실한 모범생으로, 목표를 정해 달성하는 성실파입니다.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영호

    • 부모님의 말씀을 잘 듣고 자라 성실한 청년으로 성장했습니다.
    • 진중하고 신뢰감을 주는 성격으로 여성들의 호감을 많이 받았습니다.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영식

    • 패션에 관심이 많아 한 달 옷값으로 백만 원 이상을 쓰는 패셔니스타입니다.
    • 스타일이 좋은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습니다.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영철

    • 이라크 파병을 다녀올 정도로 강한 면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 사이클 타기와 요리 등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으며, 듬직한 성격입니다.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광수

    • 포항공대와 서울대 대학원을 졸업한 엘리트입니다.
    • 교육 관련 일을 하며, 수학교육 앱을 개발해 회사를 운영했습니다.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상철

    • 화려한 스타일보다는 수수한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 사람의 내면을 중시하며, 조건보다는 사람을 먼저 보는 성격입니다.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영숙

    • 제주도 출신으로, 대학을 위해 서울로 왔습니다.
    • 털털한 성격으로, 연애를 못하는 것이 아니라 안 하는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정숙

    • 현재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근무 중인 직장인입니다.
    • 인생의 3분의 1을 해외에서 보냈으며, 엉뚱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순자

    • 털털하고 내숭 없는 성격으로, 자기관리를 잘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 연애 스타일은 잘 퍼주는 스타일입니다.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영자

    • 키가 173cm로 모델 같은 비율을 자랑합니다.
    • 자연스럽게 만날 때는 성격을 더 본다고 합니다.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옥순

    • 대구 출신으로, 어머니의 반대를 무릅쓰고 무용을 했습니다.
    • 열정적이고 자신의 일에 열심인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현숙

    • 비키니 대회에서 1등을 한 경력이 있으며, 운동을 좋아합니다.
    • 등산과 헬스를 즐기며, 다양한 운동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2. 나는 SOLO 21기 첫인상 선택 결과

     

    첫 번째로 영수가 정숙에게 다가가 "네가 세상에서 제일 예뻐"라며 첫인상 선택을 했습니다. 영호는 옥순을 선택하면서 "처음 들어왔을 때 저랑 제일 많이 아이 콘택트 해주시고 스스로 자기관리 하는 모습이 예뻐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영식은 정숙을 선택하며 "정숙이 얼굴 작고, 다리가 예쁘고, 말라서 눈이 바로 갔다"고 투표 이유를 밝혔습니다. 영철은 영자를 선택했고, 광수는 순자를 선택하며 "아담한 느낌의 작은 분을 좋아한다. 첫인상으로는 가장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상철은 현숙을 선택하며 "외적으로 귀엽고 순수하고 밝은 느낌이다"라고 투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그 결과, 정숙은 2표, 옥순은 1표, 영자는 1표, 순자는 1표, 현숙은 1표를 받았고, 영숙은 첫인상 투표에서 0표를 받았습니다.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3. 여자 출연진들의 첫인상 선택

     

    여자 출연진들은 붉은색 리본 머리띠를 하고 남성 출연진들을 맞이했습니다. 영숙은 영호를 선택하며 "진중하고 남성적인 모습이 호감이 갔다"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정숙과 옥순 역시 영호를 선택해 영호는 총 3표를 받으며 인기남이 되었습니다.

    영철도 순자, 영자, 현숙에게 각각 선택을 받았습니다. 순자는 "영철의 듬직한 모습에 매력을 느꼈다"고 했고, 현숙은 "남자답고 듬직한 모습이 좋았다"고 전했습니다. 그 결과, 영철도 총 3표를 받았습니다. 반면, 영식, 영수, 광수, 상철은 첫인상 투표에서 0표를 받았습니다.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나는솔로21기 첫인상 선택결과

    4. 첫인상 투표 이후

     

    여자 출연진들이 선택한 남성 출연진과 함께 숙소로 이동하는 차량에 탑승하며, 각자의 첫인상 선택 이유를 전했습니다. 정숙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근무 중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고, 순자는 "아파트 청약이 당첨돼서 가전과 가구가 다 준비돼있다"고 말해 많은 남성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결론

    이번 나는 SOLO 21기의 첫인상 선택 결과와 출연진들의 다양한 배경을 살펴보았습니다. 앞으로의 전개가 더욱 기대되네요. 출연진들의 매력적인 모습과 솔직한 이야기를 통해 더욱 흥미진진한 에피소드가 이어질 것 같습니다.

    해시태그

    #나는솔로 #리얼데이팅 #나는솔로21기 #솔로남녀 #첫인상선택 #연애프로그램 #리얼리티쇼 #데이트프로그램 #ENA #SBS플러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