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나솔사계> 20기 정숙과 영호의 복잡한 러브스토리

     

     

    19기 옥순과 상철 커플, 결혼 발표


    19기 옥순과 상철 커플은 그들의 사랑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위해 장거리 연애도 마다하지 않았고, 결국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이들은 "첫사랑이 끝사랑이 되고 싶다"며 내년에 결혼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정말 응원하고 싶습니다!

     

     

    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
    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

     

     

    20기 정숙과 영호의 헤어진 사연


    20기 정숙과 영호는 국민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사랑을 나눈 커플이었지만, 그들 사이에도 위기가 있었습니다. 발리 여행을 앞두고 갑작스러운 결별로 인해 영호는 정숙의 비행기표를 취소하고 혼자 발리로 떠났습니다. 그 이후 정숙은 마치 '신체의 일부가 없어진 기분'을 느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

     

     

    영호 집 앞에서 경찰에게 끌려간 정숙


    정숙은 영호와 헤어진 후에도 영호를 잊지 못하고 그의 집 앞에서 새벽까지 기다리다 결국 경찰에게 끌려가는 상황까지 이르렀습니다. 영호는 정숙이 절대 변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 그녀를 차단했지만, 몇 가지 조건을 걸고 다시 만나기로 했습니다.

     

     

    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
    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

     

     

    영호의 조건

     

    • 우리 사이의 일을 너무 많은 곳에서 얘기하지 않기
    • 관종 게시물 올리지 않기
    • 물욕 없애기
    • 술에 만취되지 않기
    • 일주일에 2-3일 각자 시간 갖기

     

    이 조건들은 매우 정상적이며, 영호의 답답함이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특히 '관종 게시물'과 '물욕'에 대한 요구는 영호의 입장을 잘 보여줍니다.

     

     

    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

     

     

    두 사람의 관계 변화


    정숙은 영호의 요구를 받아들였고, 두 사람의 관계는 변화했습니다. 그러나 현실 문제에서 다시 충돌하게 됩니다. 특히 '아이 낳기' 문제로 인한 갈등이 컸습니다. 정숙은 아이를 낳지 않겠다고 했지만, 영호는 결혼하면 아이를 낳아야 한다는 입장이었습니다.

     

     

    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

     

     

    혼인신고 문제


    정숙은 혼인신고를 하지 않겠다고 주장하며, 청약이나 아이를 낳았을 때만 신고하겠다고 했습니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의 갈등은 더욱 심화되었습니다.

     

    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
    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

     

     

    결혼할 수 있을까?


    결국 두 사람은 합의에 이르지 못했지만,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며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20기 정숙과 영호의 이야기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들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
    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
    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
    나는솔로20기 정숙과 영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