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나는 솔로 20기 광수의 감동적인 인스타그램 글

     

    글의 내용 및 감동 포인트

     

    나는 솔로 20기가 끝난 후, 가장 주목받은 소식 중 하나는 광수와 영자의 커플 소식이었다. 방송 후 라방(라이브 방송)에서 광수는 자신의 여자친구를 소개하며 영자를 바라보며 감동적인 순간을 연출했다. 그동안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고 싶었을 마음을 잘 참아왔다.

     

     

    최근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인 영자와 광수가 인스타그램에 서로의 애정을 과시하며 커플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자는 "커플사진 드디어 올리네 어휴 속 시원해"라는 메시지와 함께 광수와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광수 또한 "영자님이랑 같이 했어요. 20기 광수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인사와 함께 영자와의 다정한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마지막 회에서는 여러 커플들이 탄생했지만, 방송이 끝난 후 대부분의 커플들은 헤어졌다고 전해졌습니다

     

     

    '나는솔로' 20기 광수 ♥ 영자 감동적인 인스타그램글'나는솔로' 20기 광수 ♥ 영자 감동적인 인스타그램글

     

    영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플 사진을 올리며 "드디어 커플 사진을 올리네 속이 다 시원해"라는 메시지와 함께 데이트 근황을 공유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수는 '나는 솔로' 20기 라이브 방송에서 여자 친구가 영자임을 밝히며 120일째 교제 중이라고 말해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들의 커플 사진 공개는 그들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며 '나는 솔로' 20기의 진정한 현실 커플로 자리매김하게 했습니다. 이러한 소식은 팬들에게 큰 기쁨을 주었고, 이들의 연애를 응원하는 메시지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광수의 인스타그램

     

    광수는 나는 솔로 20기가 방송되는 동안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지 않았다. 처음에는 비공개인 줄 알았으나, 실제로는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한다. 이제 영자에게 배워가며 인스타그램에 하나씩 사진을 올리고 있다.

     

     

    '나는솔로' 20기 광수 ♥ 영자 감동적인 인스타그램글'나는솔로' 20기 광수 ♥ 영자 감동적인 인스타그램글
    '나는솔로' 20기 광수 ♥ 영자 감동적인 인스타그램글'나는솔로' 20기 광수 ♥ 영자 감동적인 인스타그램글

     

     

    방송이 나간 후 광수는 외모 비하 댓글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고,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은 이유가 조금 이해가 갔다. 광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제 외모에 만족하고 있고 오신 분들은 자유롭게 댓글 남겨주셔도 되는데 서로 댓글로 싸우지 말아 주세요"라는 멘트를 남겼다.

     

     

    '나는솔로' 20기 광수 ♥ 영자 감동적인 인스타그램글'나는솔로' 20기 광수 ♥ 영자 감동적인 인스타그램글

     

     

     

     

    외모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

     

    광수는 자신의 외모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글을 통해 광수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었고, 그의 마음이 얼마나 깊은지 알 수 있었다.

     

    2024년 1월, 외모 콤플렉스가 있던 한 남자가 있었다. 그는 대학 졸업 이후 거울과 사진 속 자신의 모습이 싫어 사진도 찍지 않게 되었다. 그러나 주변의 추천으로 나는 솔로에 참여하게 되었고, 오랜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도전했다. 1화에서는 자신의 모습을 싫어 고개를 돌리던 그가, 현재는 평생 극복하지 못할 것 같던 콤플렉스를 극복했다고 밝혔다.

     

     

    영자를 향한 사랑

    광수는 마지막으로 영자에게 사랑을 고백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영자님 사랑합니다."라는 말로 그의 진심을 전했다.

    광수의 진솔한 이야기와 영자에 대한 사랑 고백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앞으로는 더 이상 광수의 외모에 대한 비하가 없기를 바라며, 그와 영자의 행복을 응원합니다.

     

    나는 솔로 20 기는 이번시즌최고기록을 경신하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영자와 광수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수만건의 좋아요를 받고 있을 정도입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나는솔로' 20기 광수 ♥ 영자 감동적인 인스타그램글'나는솔로' 20기 광수 ♥ 영자 감동적인 인스타그램글'나는솔로' 20기 광수 ♥ 영자 감동적인 인스타그램글
    '나는솔로' 20기 광수 ♥ 영자 감동적인 인스타그램글'나는솔로' 20기 광수 ♥ 영자 감동적인 인스타그램글'나는솔로' 20기 광수 ♥ 영자 감동적인 인스타그램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