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나는 SOLO 21기 157회 리뷰: 첫 데이트의 시작과 흥미진진한 이야기들

     

     

    나는 SOLO 21기 157회에서는 출연진들이 첫 데이트를 시작하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20기 만큼의 큰 임팩트는 없었지만, 여러 출연진들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에게 흥미를 선사했습니다. 이번 리뷰에서는 출연진들의 첫 데이트와 그 속에서 일어난 다양한 상황들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나는솔로21기 157회 리뷰

     

    첫 번째 데이트: 남성 출연진의 선택

     

     

    이번 회차에서는 남성 출연진들이 여성 출연진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하지만 정숙과 상철 외에는 쌍방향 매칭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 영숙(상철) - 광수
    • 정숙(상철) - 영수, 상철, 영호
    • 순자(영호) - 영철
    • 영자(상철) - 고독정식
    • 옥순(영호) - 고독정식
    • 현숙(영호, 영철, 광수) - 광수

    특히 영호는 대구를 벗어나기 싫다는 옥순을 뒤로 하고, 모스크바에 사는 정숙을 선택하는 반전이 있었습니다.

     

    나는솔로21기 157회 리뷰
    나는솔로21기 157회 리뷰

     

     

    장거리 연애와 이미지 문제

     

    옥순은 대구를 벗어날 생각이 없고 장거리 연애도 할 생각이 없다고 밝혔는데, 이로 인해 21기 남성 출연진들에게 부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었습니다.

     

    나는솔로21기 157회 리뷰
    나는솔로21기 157회 리뷰

     

     

    순자와 영철의 11살 차이 데이트

     

    첫 번째 데이트는 11살 차이가 나는 순자와 영철의 데이트였습니다. 순자는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영철의 세심한 배려와 챙김에 호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나는솔로21기 157회 리뷰
    나는솔로21기 157회 리뷰

     

    영숙과 영식의 데이트

     

    두 번째 데이트는 영숙과 영식의 데이트였습니다. 영식은 영숙에게 호감을 느끼면서도 데이트 내내 자신의 기준을 들이대며 영숙의 반응을 떠봤습니다. 영숙은 경제적으로 부담스러울까봐 반반 계산하자는 영식의 제안에 당황했지만, 무던하게 넘겼습니다.

     

    나는솔로21기 157회 리뷰
    나는솔로21기 157회 리뷰

     

     

    현숙과 광수의 데이트

     

     

    현숙의 애교와 플러팅에 광수는 어찌할 바를 몰랐고, 데이트 내내 현숙에게 빠져들었습니다.

     

    나는솔로21기 157회 리뷰

     

     

     

    정숙과 영호, 영수, 상철의 데이트

     

     

    정숙은 마음이 상철에게 있었지만, 영호는 계속 직진했고, 영수는 정숙이 선택하지도 않았는데 자신의 커리어를 포기하고 러시아로 가지는 못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나는솔로21기 157회 리뷰
    나는솔로21기 157회 리뷰

     

     

    첫 데이트 후 여자들의 대화

     

    첫 데이트가 끝나고 숙소로 돌아온 여성 출연진들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현숙은 남자들과의 대화를 시도하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나는솔로21기 157회 리뷰
    나는솔로21기 157회 리뷰
    나는솔로21기 157회 리뷰

     

    다음 회차에 대한 기대

     

    21기 첫 데이트가 마무리되고, 다음 회차에서는 두 번째 랜덤 데이트와 함께 영철이 순자가 아닌 영자를 선택하는 모습이 예고되었습니다. 또한, 몰표를 받았던 정숙이 눈물을 흘리는 장면도 예고되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