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나는 솔로 21기 여성 출연자 인스타그램 및 직업, 나이 정리

     

     

    1기 첫 시작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일반인 연애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최근 기수에 들어서 진짜 일반인보다는 자신의 사업이나 가게 PR을 위해 출연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번에는 남성 출연자들의 직업과 나이를 정리했으니, 이번에는 여성 출연자들의 직업과 나이를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 주소도 함께 공유하니 그들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한 번 살펴보세요.

     

     

    나는 솔로 21기 여성 출연자 소개

     

     

    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

     

     

     

    영숙

     

    • 나이: 1992년생, 만 32세
    • 직업: 부동산 신탁사 사업 부서 과장
    • 고향: 제주도
    • 인스타그램: @uuntit1ed

    영숙은 제주도 출신으로 현재 부동산 신탁사 사업 부서에서 과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32세의 나이에 과장급 직책을 맡고 있어 연봉도 상당히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주도에서 생활하다가 가끔 고향에 가는 기분이 마치 여행을 가는 듯할 것 같아요.


    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
    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
    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

     

     

    정숙

     

    • 나이: 1991년생, 만 33세
    • 직업: 외국계 회계법인 사업개발부 부장 (Relationship Manager + Project Manager)
    • 거주지: 러시아 모스크바
    • 인스타그램: @kimkrystal225

    정숙은 외국계 회계법인에서 사업개발부 부장을 맡고 있으며, 러시아 모스크바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20대부터 자수성가하여 본인 소유의 집을 구입했고, 집 내부를 예쁘게 꾸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

     

     

    순자

    • 나이: 1995년생, 만 29세
    • 직업: 삼성전자 평택 사업장 소방 방재팀
    • 인스타그램: 추후 공개 예정

    순자는 삼성전자 평택 사업장에서 소방 방재팀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29세의 나이로 상당히 어려 보이며, 아직 인스타그램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추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
    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

     

     

    영자

     

    • 나이: 1994년생, 만 30세
    • 직업: 서울교통공사 제품구매센터 전동차 엔지니어
    • 인스타그램: @rua___p

    영자는 서울교통공사 제품구매센터에서 전동차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습니다. 173cm의 키를 자랑하는 그녀는 이상형으로 본인의 키보다 큰 남성을 꼽았습니다. 최근 베트남 냐짱으로 다른 여성 출연진들과 여행을 다녀온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
    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

     

     

    옥순

    • 나이: 1995년생, 만 29세
    • 직업: 필라테스 원장 및 강사
    • 거주지: 대구
    • 인스타그램: @seo_youl__

    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
    나는솔로21기 여성출연자 인스타그램

     

     

    현숙

     

    • 나이: 1996년생, 만 28세
    • 직업: 스타트업 브랜드 마케터
    • 인스타그램: @minaloggg

    현숙은 스타트업에서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으며, 21기 여성 출연자 중 막내입니다. 그녀는 다양한 활동을 즐기며, 비키니 대회 수상 경력도 있고 마라톤 등 여러 운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밝은 에너지와 활기찬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마무리

    나는 솔로 21기의 여성 출연자들은 각자 매력적이고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과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씩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